커뮤니티

FAQ

게시물 검색
전체 6 건 - 1 페이지
Q
유·소아도 참가신청을 해야하나요?
A

참가신청자에 한해서 행사당일 참가확인 후, 기념품을 드리고 있습니다.

유아도 부모님께서 개인참가신청하시면 됩니다.

미신청시, 기념품을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.

Q
단체참가신청은 없나요?
A

더 많은 참가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올해부터는 단체참가신청을 없애고 개인신청으로만 접수를 받습니다.

단체참가로 신청만 하고 당일 참여를 하지 않는 참가자들의 수를 줄여 실질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려는 노력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번거로우시겠지만 개별로 신청부탁드립니다.

Q
접수증을 꼭 출력해야 되나요?
A

접수증은 휴대폰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마련된 것입니다.

휴대폰이 있으신 분들은 대회 전 참가확인 문자를 보내드리오니 참가확인부스에서 문자메시지만 보여주시면 됩니다.

참가확인 문자를 받으신 분들은 따로 홈페이지에서 접수증을 출력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 휴대폰이 없어 참가확인 문자를 받으실 수 없는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접수증을 출력하시어 참가 당일 종합안내소로 오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Q
물품보관소, 탈의실이 있나요?
A

물품보관소와 탈의실은 별도로 운영하지 않습니다.

참가자들은 걷기 편한 가벼운 복장으로 참가바라며 귀중품은 분실시에도 주최측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가급적 휴대하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.

Q
기념품은 어디서 배부받나요?
A

기념품은 대회 기간 만날근린공원 무대 옆에 설치된 기념품 배부 부스에서 배부합니다. 기념품은 참가 접수를 하신 분에 한하여 지급됩니다.

참가자는 반환점에서 스탬프를 찍고 도착지에서 기념품을 수령하시면 됩니다.

Q
참가 복장 규정이나 준비물이 있나요?
A

참가 복장은 별도의 제한 규정이 없으니 참가자 여러분께서는 걷기에 편한 복장으로 참가하시면 됩니다.

리플릿과 생수는 출발 전 만날근린공원 내에 설치된 참가확인부스에서 제공합니다.